[케이디디아이코리아(주)] 기술지원 포지션 채용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ICT솔루션의 제공에 힘쓰고 있는

케이디디아이코리아(주)


 E-mail 지원하기 


[케이디디아이코리아(주)] 

기술지원 포지션 채용



KDDI KOREA는 1998년 5월 음성서비스를 시작으로 

데이터센터, 글로벌 네트워크, 솔루션 통합 및 위성 통신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ICT 솔루션의 제공에 힘을 기울여 왔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KDDI의 글로벌 데이터 센터인 Telehouse 및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거점과의 연계를 통해 

네트워크 및 IT기기의 구매대행은 물론

고도의 IT 인프라 구축과 운영보수까지 제공하는

글로벌 ICT 서비스를 추진하여 고객의 안정적인 글로벌 사업전개에 공헌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지원자격]


모집분야

담당업무지원자격
기술지원
(계약직)

- 일본계 고객 사무실 내 IT운영업무
(PC/서버, 네트워크 장비 관리)
- 본사 기술지원팀 업무지원
(고객 장애 응대 및 서포트 센터 업무지원)



- 대졸이상(IT관련학과 우대)
- 경력3년이상
- 일본어 또는 영어 능력 중상급 이상
(비즈니스 회화가능자)
- PC 및 서버, 네트워크 지식보유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보훈대상자 우대
- MTA, MS계열, Cisco NW계열 자격보유자 우대



[근무조건]

근무형태 : 계약직 1년 (정규직 전환가능)

근무부서 : 기술지원팀

연봉 : 면접 후 협의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근무지역 : 서울 중구


[지원방법]

5월 20일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해당자) 작성후 이메일 지원

이메일 지원 : hr@kddi.co.kr


[문의사항]

이메일 주소 :hr@kddi.co.kr

전화번호 : 02-310-0403


[기타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Q&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