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킨첨단머터리얼즈코리아의 2024년 상반기 채용 포지션을 SNS채용광고로 진행하였습니다.
광고작업 시작 전의 데이터입니다.
제이브레인 사이트 메인 초이스 배너를 게재하였고요.
이어서 일꿈사 블로그와 카페에 포스팅과 프리미엄 배너로 게재가 되었습니다.
채용공고가 일본어 상급자 2만명에게 메일로 직접 발송이 되었습니다.
이 상품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온라인 아이템들이 생겨났지만
아직도 직접적으로 전달하는 메일의 효과가 가장 크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총 21,342명에게 발송되었으며 오픈률 18/9%로 4,301명이 채용공고 뉴스레터를
오픈하였습니다.
제이브레인 일본어 직종별 DB에서 공고에 적합한 조건으로 선별하여
타겟메일을 발송하였습니다. 이 서비스는 허수지원자를 배제하고
매칭되는 DB에만 채용공고가 메일로 배송되어지기에 구인업체가
실질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나이와 성별 등을 1차 필터링하고 경력년수나 전공으로도 2차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오픈률도 전체 뉴스레터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필터링된 269명의 오픈률은 53%에 달합니다.
타겟메일링은 생각하시는것 이상으로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이상, 다이킨첨단머터리얼즈코리아의 SNS채용광고 에필로그였습니다.
[상품설명] 하단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연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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